끼 많은 키즈모델들의 꿈의 도전, 2020년 국제 키즈모델 대회가 시작된다..
끼 많은 키즈모델들의 꿈의 도전, 2020년 국제 키즈모델 대회가 시작된다..
  • 서민준 기자
  • 승인 2019.12.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20년 1월, 다양한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글로벌 키즈모델 대회가 시작된다. 아이의 자신감은 물론, 숨겨진 재능과 끼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국제 키즈모델 대회는 많은 키즈모델들의 꿈의 무대이다. 한국 키즈모델 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다국적의 아이들이 키즈모델로써의 끼와 자신들의 기량을 발휘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기 위해 모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국 대표 선발 예선은 오로지 온라인 접수를 통한 온라인 투표로만 진행된다. 전국민 투표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국제 키즈모델 대회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선에서 새로운 키즈모델 발굴과 성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크다.

투표순위 남녀 구분없이 상위권 100인 안에 들면 본선무대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00인 진출자 가운데 2차 투표를 통해 kids 부문 / Junior 부문 연령별로 1위~100위 순위를 정한 후, 최종 본선대회가 진행된다. 이번 무대는 국민 투표 50%, 현장 심사위원의 50%의 심사기준으로 국민 투표의 비중이 큰 무대이다. 이전보다 신선하고 새로운 키즈모델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자 100인 모두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풍성하다. 참가자 100인에게 주어지는 대회를 위한 교육 1회, 캐쥬얼& 예복 2벌의 런웨이 의상이 제공되며, 대회 런웨이 사진 및 영상이 제공된다. 더불어 한국, 중국 통합 1위는 미국 나스닥 전광판에 홍보가 이루어지는 값진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글로벌한 키즈모델로 한 단계 더 진보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본 대회의 온라인 접수 마감일은 오는 12월 20일까지이며, 대회 수상자 특전 및 혜택으로는 각 부문별 1위~3위까지 수상, 최대 4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세계 유명 브랜드와 함께 할 수 있는 서울 키즈패션위크 모델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자세한 대회 정보는 국제 키즈모델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