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공상기업 우수제품 이제 우체국쇼핑몰서 구입하자”
“농공상기업 우수제품 이제 우체국쇼핑몰서 구입하자”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9.0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부-aT, ‘농공상기업관’ 개설…800개 제품 판매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농공상기업이 만든 우수제품을 우체국쇼핑몰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온라인 우체국쇼핑몰에 ‘농공상기업관’을 지난 3일 개설했다.

정부에서는 농공상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운영해오던 오프라인 매장인 ‘농식품 찬들마루’에서 온라인으로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우체국쇼핑몰 농공상기업관 추석선물전
우체국쇼핑몰 농공상기업관 추석선물전

특히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우체국쇼핑몰에 판매관이 개설돼 일반 소비자에게 생소한 농공상기업의 제품 판매에 도움이 될 것이며 국산 농산물을 주로 사용하는 제품들의 판매 확대로 농업․농촌의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체국쇼핑몰 농공상기업 전용판매관은 ‘선한 농부의 마음을 담다’라는 판매 슬로건 아래 국산 농산물을 기반으로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고부가가치 상품을 생산하는 100여개 기업의 음료, 발효식품, 쌀가공식품, 주류 등 800개 농산가공식품이 판매된다.

또한 신규 개설 이벤트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9월 추석명절맞이 할인행사 등으로 소비자들이 농공상기업 제품을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우체국쇼핑몰 농공상기업 전용판매관의 빠른 안정화 및 판매활성화를 위해 소비자 수요에 맞춘 다양한 홍보․마케팅 노력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