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30 달성을 위한 특별한 토탈 솔루션 패키지 제공
PSY 30 달성을 위한 특별한 토탈 솔루션 패키지 제공
  • 김재민
  • 승인 2021.02.17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리나사료, Purina formula for PSY30 보급

캠패인 기간 동안 고객 농장 PSY 2두 개선 목표

퓨리나사료가 고객 농장의 PSY30을 달성을 지원하기 위한 토탈 솔루션 패키지인 Purina formula for PSY30을 보급에 나선다.

퓨리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고객농장들이 PSY를 2두 이상 개선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조직적인 서비스 활동에 나선다.

몇 년전부터 국내에 보급되기 시작한 다산성 모돈이 이제는 주류가 됨에 따라 기존의 슈퍼맘 모돈 전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하였으며, 퓨리나사료만의 차별화된 모돈 전환기 제품에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분만 자돈의 생존율 향상과 원활한 분만을 위한 기술이 탑재되어 실산자수를 더욱 개선하고 초기 성장을 강화하도록 하였다.

퓨리나는 돈컴TOP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농장의 전산기록으로부터 빅데이터를 매우 쉽게 분석해 주고 각 농가의 생산성 현황과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 문제점과 해결 방안을 찾아주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가 제공되기 시작했다.

전략적 파트너사인 ㈜엠트리센과 함께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모돈 헬스케어 시스템을 개발해 분만사에서 모돈의 건강 상태뿐만 아니라 분만 시각, 난산 유무, 작업자 대응 등 분만 상황을 즉시 알려주고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로 농가의 획기적인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돈의 체형(BCS)을 빠르고 쉽게 측정하기 위한 서비스와 많은 수의 자돈을 건강하게 이유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레스큐케어 시스템, 질병 관리를 위한 병성감정 서비스 등 다산성 모돈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중요한 현장의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로 개발되었다.

퓨리나사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산성 모돈 관리에 대한 더욱 차별화된 솔루션을 보급하고 농장별 맞춤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여 고객농가들이 목표로 하는 생산성을 가져 감으로써 애그플레이션이나 저돈가 등과 같은 외부 변수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퓨리나 슈퍼맘 업그레이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영상은 아래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urina formula for PSY30과 Blueprint PSY30 홍보용 포스터
Purina formula for PSY30과 Blueprint PSY30 홍보용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