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팡팡’
안성팜랜드,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팡팡’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03.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띠생 무료입장권·올원쿠폰북 제공…연중 진행
안성팜랜드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성팜랜드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 안성팜랜드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이벤트 ‘줄만 잘서도 선물 폭탄을 맞는다’에선 입장고객 중 특정 순서에 해당되는 고객에게 ‘올원쿠폰북’을 제공한다. 올원쿠폰북에는 전동자전거, 키즈카페, 체험승마, 어린이 놀이기구, 방방, 가축먹이주기 등 팜랜드 내에서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 체험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담겨있다.

소의 해를 기념해 소띠 고객(본인)에게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소띠 관람객은 안성팜랜드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고 온라인 쿠폰(1회)을 다운받아 신분증과 함께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입장권을 배부 받을 수 있다.

‘2021~2022 한국관광 100선’ 선정 기념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안성팜랜드 공식계정(관광100선 선정)게시글에 축하댓글을 게시할 경우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안성팜랜드 김재영 분사장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연중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면서 “고객 감동은 물론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차곡차곡 쌓아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www.nhasfarmland.com)및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