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회, 한우나눔도시락 아동센터에 기부
한우협회, 한우나눔도시락 아동센터에 기부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12.0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클래스 참가 외국인이 만든 한우도시락 200개 기부
전국한우협회(회장 김삼주)는 한우자조금 후원으로 지난 12월 1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나우쿠킹스튜디오에서 국내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우 나눔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한우 명예 홍보대사 김호윤 셰프가 진행한 이 날 행사는 국내 거주하는 14개 국가의 외국인 23명이 2인 1조로 팀을 구성, 한우 치즈 함박스테이크와 한우 불고기가 포함된 한우 도시락을 직접 만들었다.[출처] 전국한우협회, 외국인 초청 '한우 나눔 쿠킹 클래스' 개최|작성자 Beetoven
전국한우협회(회장 김삼주)는 한우자조금 후원으로 지난 12월 1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나우쿠킹스튜디오에서 국내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우 나눔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한우 명예 홍보대사 김호윤 셰프가 진행한 이 날 행사는 국내 거주하는 14개 국가의 외국인 23명이 2인 1조로 팀을 구성, 한우 치즈 함박스테이크와 한우 불고기가 포함된 한우 도시락을 직접 만들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전국한우협회(회장 김삼주)는 한우 나눔쿠킹클래스에 참가한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만든 한우도시락을 서울지역 아동센터에 기부했다.

한우협회는 지난 12월 1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나우쿠킹스튜디오에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우나눔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한우명예홍보대사 김호윤 셰프가 진행한 이날 행사는 국내 거주하는 14개 국가의 외국인23명이 2인 1조로 팀을 구성해 참여해 한우치즈함박스테이크와 한우 불고기가 포함된 한우 도시락을 직접 만들었다.

특히 이날 쿠킹 클래스는 한우나눔 기부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이 만든 한우 도시락 200개가 전국지역아동센터 서울시협의회를 통해 지역 소외층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삼주 회장은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을 초청해 한우를 소개하고 직접 요리를 만들어 아동센터에 기부하는 한우나눔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면서 “2021년 소띠해 마지막을 한우도시락 기부로 사회에 훈훈함을 전해준 외국인 참가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확~ 차이나는 한우 쿠킹 클래스는 2021년 소띠해를 기념해 전국한우협회가 한우농가들의 거출금인 한우자조금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 18일부터 12월5일까지 2회의 오프라인 클래스와 16회의 온라인 클래스로 18회에 걸쳐 추진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