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이드, ASF 백신 개발성과 세미나 개최
㈜케어사이드, ASF 백신 개발성과 세미나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7.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F 백신 연구 선두 CBMSO-CSIC 박사팀 연구 성과 국내 첫 소개

7월 8일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진행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동물용의약품 전문회사인 ㈜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가 2020년 ASF 개발 백신과 관련한 ‘아프리카돼지열병 길을 묻다’ 세미나 이어 2년 만에 두 번째 세미나를 개최한다.

케어사이드는 지난 2020년 세미나에서 ASF 현황과 백신개발을 소개 하며, CBMSO-CSIC(스페인 국립연구소)의 Yolanda Revilla(욜란다 레비야) 박사팀과의 공동연구를 공식화한 가운데 이번 세미나에서는 그간 공동연구 성과에 대해 공개하고, ㈜케어사이드에서 준비하고 있는 백신과 사업화 계획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오는 7월 8일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진행되는 케어사이드 LDB 세미나2022는 ▲ASF 국내 상황(전북대 수의과대학 조호성 교수) ▲백신개발동향과 케어사이드 백신 개발(Yolanda Revilla박사, CSIC, SPAIN) ▲ASF 백신 후보주 국내 실험결과(선우선영이사, 케어사이드)와 ▲케어사이드 미래비전(김민철이사, 유상택 팀장) 등의 주제발표와 패널토론 순으로 모두 3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케어사이드 세미나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가 방역 및 축산관련 분야의 전문가, 관계자들의 유익한 정보공유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는 공간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접수한 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사전접수/문의처 031-78-1451, pr@caresi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