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 기획전 실시
‘하나로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 기획전 실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7.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하나로마트,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마트는 ‘하나로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 기획전을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로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은 농협경제지주와 참여 동반사가 함께 기금조성에 동참하여 농촌지역 발전 및 소외이웃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활동이다. 조성 목표금액은 5억원으로 이번 기획전 행사상품의 판매액의 일정비율을 농협경제지주와 참여 동반사가 동일하게 적립하여 기금이 조성된다.

올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동반사는 CJ제일제당, 동원F&B, 오뚜기, 농심, 대상, 롯데제과, 동서식품, 롯데네슬레코리아, 서울우유협동조합, 빙그레, 풀무원식품, 농협목우촌, 미래생활, 엘지생활건강, 라이온코리아, 아모레매스뷰티 등 총 16개사이다.

이번 기획전의 행사상품은 가정간편식, 과자 등 가공식품부터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까지 30개 품목으로, 최대 43% 할인된 특가행사는 물론 카드행사와 동시구매 추가할인 이벤트 또한 전개될 예정이다.

농협경제지주 염기동 소매유통본부장은 “고물가 등 경영여건이 어려운 와중에도 좋은 취지로 참여해주신 동반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며, 좋은 취지로 열리는 캠페인인 만큼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