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집중호우 피해농가 복구지원에 나서
농협사료, 집중호우 피해농가 복구지원에 나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8.2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양평 소재 축산농장 찾아 침수피해 농가 도와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사료(대표이사 정상태)가 임직원과 함께 지난 8월 19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경기도 양평 소재의 축산농장을 찾아 수해 복구 작업에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경기도 양평은 지난 8일 이후 내린 집중호우로 누적 강수량 667.3mm를 기록했으며, 곳곳에 산사태, 토사 유입, 농경지 침수, 도로 유실 등 큰 피해가 발생했다.

이날 농협사료 임직원은 갑작스런 폭우로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해 망연자실하고 있는 축산 농가를 위해 침수피해를 입은 축사를 정비하고 급류에 밀려온 토사와 각종 쓰레기들을 치우는 등 피해복구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정상태 농협사료 대표이사는 “갑작스런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의 막막해 하는 모습을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복구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연재해 피해농가의 복구에 적극적으로 가담하여 축산농가의 고통을 분담토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농협사료는 호우로 인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전기 누전 사고, 가축전염병 오염원 유입 등 2차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도움이 필요한 축산 농가들에게 전기시설 점검 및 방역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에 있다.

농협사료 직원들이 침수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